인천광역시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인천광역시 Things To Know Before You Buy
Blog Article
인천광역시사회서비스원
솔찬공원: 인천대학교 뒤편에 소재한, 인천대교제작장이 있었던 유서깊은 곳이다. 바다 경치가 일품.
지역 자체가 워낙 작아 관광 자원이 많지 않기도 하다. 소설 괭이부리말 아이들의 배경이 되었던 것처럼 낙후된 이미지가 남아있기도 하고 바로 옆 중구가 인천에서 관광 자원으로만 치면 꽤 상위권이라 동구에 발길이 없는 이유도 있다.
수도권이라는 이점 덕분에 인구가 늘고 있으며 특히 경기도와 함께 서울보다 젊은층의 비중이 높다는 점에서 비교적 전망이 밝다.
검단구와 인천 서구의 신설 분구가 확정되면 인천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구가 될것이다.
정부 공인통계를 통해서 인구 감소로 인한 지자체 소멸 위기 지역으로 분류되어 인구 증가가 필요한 지역으로 지정되었다. 하지만 섬 지역인데가 수백 개의 낙도로 이루어진 지역인 데다가 더 심각한 문제로 최전방이라 인구 증가는 사실상 불가능할 것이다.
논곡초, 동방초, 논곡중, 인천동방중, 인천금융고, 인천남동고와 특수학교인 인천한누리학교가 있다.
구읍면 (개항 이전에는 부내면)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학익동, 주안동 남부 일부, 관교동, 문학동), 연수구(선학동)
대구광역시
강원특별자치도
그 외에 김 양식도 성하여 김 생산도 한다. 위 지역부터 북한이기 때문에 북쪽 이상으로는 꽃게잡이를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다.
Town's development has become confident in fashionable periods with the development of its port resulting 인천 오피 from its all-natural pros like a coastal city and its proximity to your South Korean cash.
중심지가 없고 지역간 교통이 부실해서 군청이 옹진군 밖인 미추홀구(용현동)에 있다. 양주군(의정부시), 신안군(목포시) 등 행정구역 밖에 청사가 있는 자치단체가 과거엔 여럿 있었으나, 지금은 옹진군이 유일하다.
과거 인천에는 주한미군기지가 있는 부평과 번화가였던 동인천 지역을 중심으로 많은 음악가들이 모여들었다. 국내 양대 악기 제조사인 삼익악기, 영창악기가 모두 인천에 소재했고 콜트, 콜텍도 마찬가지로 인천에 있었다.